‘주축 선수 공백 문제없다!’ KT, 이두원-베스 앞세워 DB 격파 … 4강 진출 확정

수원 KT는 원주 DB와의 치열한 경기를 펼쳐 108-106으로 승리하며 2023 MG새마을금고 KBL 컵대회 A조 예선에서 4강에 진출했습니다. 비록 문성곤과 하윤기가 빠진 상태였지만, 페리스 배스가 27점 4리바운드, 이두원이 15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중심 역할을 톡톡이 메웠습니다. 데이브 일데폰소 역시 3점슛 4개를 포함한 14점을 올리며 팀 승리에 공헌했습니다.

경기 초반, KT는 김종규의 골밑 득점과 한희원의 빠른 커트로 우위를 점했지만, 역전을 허용하며 경기가 치열해졌습니다. 그러나 KT는 작전 타임을 활용하여 문정현과 일데폰소의 역전 득점으로 쿼터를 마감하며 우세를 보였습니다.

좋은 쿼터 마무리를 보인 KT는 2쿼터에도 이어져 빠른 공격을 통한 연속 득점으로 점수 차를 벌렸습니다. 그러나 DB의 반격으로 차이를 좁히며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KT는 배스의 스틸과 득점을 통해 다시 점수 차를 벌리며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그러나 상대편의 공격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다시 역전을 허용했습니다. 연장전에서는 KT가 연속 득점을 통해 경기를 끝내며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국내농구분석 <- 정보 보러가기 클릭

스포츠뉴스 더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